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이야기♗

1.창신동 매운족발..!!!

안녕하세요 앤트크라운 입니다!!!

몇일전에 동대문쪽에 필름도 살겸 사진도 찍을겸 해서 돌아다녔어요~

근데 거기에 엄청난 족발 맛집이 있다지 뭐에요!!

안가 볼수가 없어서 가봤습니다 족발집 이름은 [창신동 매운족발] 이에요!

조금 구석에 있는데 많은 연예인들이 왔다간 그곳이더라구요!

권혁수 님이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먹은 그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러블리즈 팬인데 케이도 왔다 간 그집이더라구요...넘나 좋은것!

 

창신동 매운족발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매운것을 잘 못먹는...매운맛과 복잡한 애증관계가 있답니다...ㅠㅠㅠㅠ

하지만 여기는 매운 족발이 매인 이기 때문에 매운족발 도전!!

창신동 매운족발 매뉴판

재가 시킨건 매운석쇠순살 족발 이였어요~! 왠지 숯불향이 땡겨서 말이죠..

그리고 매운걸 잘 못먹으니 주먹밥과 쿨피스도 하나 시키고 계란찜도 하나 시킴!!

배가고파 몇점 먹다가 급히 찍음

쨔란~와 근데 진짜 맛있음..레알이에요

족발이 쫀득하고 맛있어요..향도 숯불향이 나서 좋고 마냥 맵기만한게 아니다 달달한 맛이 나서

저는 매운줄도 모르고 먹었어요! 같이 먹던 동생은 매웠는지 서비스로 나온 콩나물국이랑 계란찜을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2~3천원 이였던거 같음..주먹밥 2천원 쿨피스도 몇천원 했는데

가성비도 좋구 무엇보다 맛이 진짜 레알임!!!!먹어보고 맛있어서 추천해주고 싶었어요!!

저는 정말 재가 먹어본것중 맛있는것만 추천드림ㅋㅋㅋㅋㅋ 위치랑 기타등등 궁금하실것 같아서

링크도 같이 남겨 드립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l&id=12928524&query=%EC%B0%BD%EC%8B%A0%EB%8F%99%EB%A7%A4%EC%9A%B4%EC%A1%B1%EB%B0%9C

 

창신동매운족발 : 네이버

N예약 리뷰 74 · ★4 · 생방송투데이 2451회

store.naver.com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