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이야기♖

10. 편의점 맥주 제주 펠롱 에일

안녕하세요 앤트크라운 입니다..

오늘도 음주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사실 이 맥주는 먹은지 한창 되었는데

먹을때 겁나 좋아하면서 마셨는데 또 글로 쓰려니 이게 참...또 먹고 싶어져서...

오늘도 한잔 하고 싶은 마음을 다잡으며 포스팅 해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맥주는 ' 제주 펠롱 에일 ' 입니다!

앞에 포스팅 했던 제주 맥주 시리즈 들이 많이 인기가 있더군요 아마 제주 맥주 들은 

이게 마지막 일꺼에요? 종류별로 하나씩 다 마셔본듯..다른 맥주가 나왔다던가

있다면 바로~찾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펠롱 에일

맥주  제주 펠롱 에일 캔의 모습입니다 위트에일 하고 비슷한데 색이 다른 느낌이구요

한라산?에서 무언가 분출되는 모습이네요 아..성산일출봉에 일출 모습을수도 있어요!

분명 제주니까 한라산 일꺼라고 생각 했는데 성산일출봉 도 비슷한 디자인 이었던거 같아서...

알콜은 5.5네요~ 준수한 알콜양 입니다..앞에 있던 사이다 종류의 술과 제주 맥주 시리즈 중에

제일 높은 도수 입니다..그래봤자 0.3% 정도 높은거지만... 뒷면엔 설명도 있어요!

제주 펠롱 에일 뒷면

뒤에는 맥주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써져 있는데요 뭐라고 써져 있냐면

펠롱 은 반짝이다 라는 제주도의 방언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홉을 블랜딩하여

시트러스트 향이 매력적인 맥주라고 하니 어디 한번 마셔 봅니다..!

 

일단..역시 제주 맥주 시리즈 답에 향이 보통이 아닙니다..!! 향으로 따지면 제주 시리즈 중에 제일 쎈거 같음

풍부하고 상큼한 시트러스트 향이 넘나 좋습니다!

마셨을때 느낌은 탄산이 적당해서 약간 사이다? 샴페인 같은 느낌인데 맛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씁쓸한 맛에 향긋한 씨트러스트 향이 훅 오는데 와..이거 레알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씁쓸한 맛과 향이 자몽 같더군요! 입안에 자몽을 한가득 머금은 듯한 향과 씁쓸함이 느껴져요!

하지맛 향처럼 맥주가 달꺼라는 생각은 마세요! 이 술은 맥주 이니까요! 맛은 맥주 인데

향이 엄청 풍부하고 맛있어요 집은처 편의점엔 제주 위트 에일 만 팔아서 너무 아쉬움...

펠롱 에일 마시구 싶다...ㅠㅠ가볍게 마시기도 좋구 이제 코로나가 물러가고

봄날씨가 완연하면 꽃구경 하면서 한잔 하기 좋은 맥주입니다...와..순간 상상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