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이야기♖

17.비행기 창문 액자.

오늘은 리뷰로 왔습니다..

예전에 신기한 물건들 이러면서 비행기 창문 액자에 대해 포스팅했던 거 혹시 기억하시나요?

한 번쯤 사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기회가 왔습니다...

바로바로 친한 지인이 생일 이어서 바로 이 액자를 생각했습니다,..

원래 생일 선물이란 건 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가지고 싶은 그런 것들을 선물해 주는 것 

아니겠습니다.

그래서 바로 샀습니다

비행기 창문 액자

두 종류가 있길래 다른 걸로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배송도 빠른 편이었고 상자 안에 뽁뽁이에 참으로 포근하게 싸여서 왔더라고요!

선물로 주기 전에 물건이 제대로 된 건지 이상은 없는지 저는 꼭 한번 확인하고

선물을 주기 때문에 연결을 해봤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됩니다

바로 다시 상자에 이쁘게 넣어서 선물로 줬더니 켜보고 너무 이쁘다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비행기 창문 액자

재가 찍은 건 이 날개 부분 액자 구름도 이쁜데 색감은 날개 부분이 더 이쁜 거 같더라고요

좀 밝다 싶으면 밝기 조절도 할 수 있으니까 좋았습니다.

무개도 가벼워서 만족 만족..

저의 신기하고 쓸모없는 물건 쇼핑이 다른 사람한테 이렇게 기쁨이 될 수 있다니

앞으로 더욱더 많이 알아봐야 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파는 곳 상품에 리뷰 보니까 가까이 보면 화질이 어쩌고 하는 게 있었는데..

이건 제품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듯요..? 약간 간판? 같은 느낌이라 뒤쪽에서 불빛을 비춰서 하는 거라

앞면 프린팅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건 자세히 가까이 뚫어져라 봐야 보이는 거고

보통은 그냥 걸어놓고 켜놓고 흘끗 보고 말기 때문에 전혀 지장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음... 한 가지 아쉬운 점이랄까 바라는 게 있다면 저 구름이 움직이고 그랬으면 더 이쁘지 않았을까...

뭐 그래도 충분히 이쁩니다. 방에 불 꺼놓고 저거 키고 비행기 asmr 키면 너무 좋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는 추천합니다. 아 혹시 어디에 파는 건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 테니 링크는 걸어 놓겠습니다

그럼 이만 뿅!

자취한다면 원룸만들기 - LED 비행기 창문 액자 (oneroommaking.com)

 

'- 리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 편의점 맥주 말표 흑맥주  (0) 2021.02.23
15.고래 무드등  (0) 2021.01.27
14.틈새라면 볶음면..  (0) 2021.01.04
13.편의점 맥주 노을  (0) 2020.06.11
12.편의점 맥주 블루문  (0) 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