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1.뱀파이어 서바이벌

저는 평소에도 게임을 많이 즐겨하는 편입니다 이번 카테고리에서는 재가하는 게임들의

실황을 종종 올려볼 예정 입니다

재가 즐겨보는 게임 유튜버 중에 옥냥이라는 스트리머가 있습니다

항상 하는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 보여서 저도 모르게 가끔 받아서 할 때가 있죠

근데 최근 그분이 한 스트리밍 중에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것을 보고 재미있어 보여서 깔아 봤습니다

게임 플랫폼은 스팀입니다 현재 유료 구매인데 3300원인가 했던 거 같습니다..

조작법이 정말 정말 간단합니다 방향키 하나면 되더라고요

그리고 아이템마다 이것저것 조합법이 있더라고요

게임 내용도 정말 간단합니다 아니 거의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게임 시작하면 황량한 초원에서 사방에서 좀비가 몰려오고 잡으면 끝입니다..

그리고 이 몰려오는 좀비들에게 30분 동안 생존하면 엔딩인 게임입니다..

진짜 10분 정도 해볼까 싶어서 시작했는데 정신 차리고 게임 플레이 시간을 보니까 12시간이나 했더군요.. 와 진짜ㅋㅋㅋㅋ

중독성이 대박입니다 옛날 오락실 그래픽이에요

혹시 이 게임 찾아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캐릭터 해금 정보와 아이템 조합법을 가져왔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해금방법
아이탬 조합방법

정말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한번 잡으면 몇 시간 순삭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츄라이 츄라이~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모뉴먼트 벨리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