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2. 모뉴먼트 벨리

오늘은  편안한 기분으로 할 수 있는 편안한 게임 준비해봤습니다

게임 이름은 모뉴먼트 벨리!!!

그게 뭐시냐 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그림 먼저 준비해봤습니다

 

 

짜잔~~ 이 그림 많이 보셨죠~? 어디가 위고 아래인지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위로 가는...

그런 착시 현상을 응용한 그림입니다

 

대표적인 걸로 이런 게 있지요~

이런 걸 응용한 퍼즐게임이 있는데 지금 아이폰에 한시적 무료 엡으로 풀었는데 지금은 유료 에요 가격 저렴합니다~

거기다가 가격 대비 꿀잼 보장이라 리뷰해봅니다

 

 

주인공 이름은 아이다 입니다 그리고 옆에 파이프 같은걸 움직이면 블록이 움직이는데 이걸로 길을 만들어서

 

아이다를 목표까지 보내줍니다

 

짜자잔~신기하죠? 화면상으로는 연결돼 보이지만 입 채 적으로 보면 그냥 옆으로 돌린 거일 텐데..

 

여하튼 저런 식으로 길을 만들어주면~!

 

이렇게 튜토리얼이 끝납니다... 배경음악도 이쁘고 블록을 움직일 때 나는 소리도 이뻐요

 

무엇보다 캐릭터도 아기자기하고 이쁩니다

 

 

 

두 번째 인가 그럴 텐데 이걸 일케절케 돌리면!

 

짜잔~~

 

 

맨 위에 올린 사진처럼 어디가 평면인지 낭떠러지 인지 모르겠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슬슬 돌려가면서 하다 보면 금방금방 적응돼요

 

그리하여... 하나하나씩 깨다 보니

 

 

엔딩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너무 이쁘고 퍼즐도 기발하고 음악도 이뻐요

오히려 너무 짧게 느껴지네요.. 10 스테이지가 끝이고 뒤는 외전 같은 거 인가 본데

따로 결재를 해야 더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참을 수 없어서 질렀음

예전에 아이폰에서 무료로 풀렸었는데 그때 받고 나머지는 더 결재해서 했네요

아이다 공주님 이쁨 :D

힐링할수 있는 게임 입니다~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뱀파이어 서바이벌  (0) 2022.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