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이야기♖

6.특별한 선물 필름 앨범

안뇽하세욤..앤트 크라운 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을 하기로 했는데 자꾸 4~5시만 되면 졸음이 쏟아져서

잠을 자다가 까먹는 군요...그래도 오늘 다시 포스팅 하러 왔습니다!

 

여러분들 특별한날 특별한 이에게 특별한 선물 을 해주고 싶으시겠죠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저는 아무래도 사진을 찍던 사람이어서 그런지

다른 사람들에게 해주는 선물 하면 사진이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발견한 특별한 기념품..!!

바로바로~~필름앨범 입니다~!

필름에 사진을 현상해주는 그런앨범 인데요 사실 이번에 두번째로 샀답니다!

 

첫번째로는 동생 웨딩사진 찍어주면서 기념으로 한번 만들어 봤었지요~

이번엔 같이 여행다니고 놀러다니는 친구들을 위해 두번째로 주문했어요!

필름앨범

쨔란~~

이쁘지 않나요?

35미리 필름의 감성을 느끼실수 있답니다

아 저 맨앞에 로고는 원래 원하는 매세지를 넣는건데 저는 그냥 재 사진에 쓰는 인장을 넣었어요

장수는 총 20장!

초입부분

보시면 사진이 필름감성으로 이쁘게 잘 나오신걸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크기

크기는 대략 이정도? 진짜 필름하고 크기도 비슷해요!

전체 모습

이건 필름을 다 뺏을때 길이에요! 길이도 재법 이랍니다

간단하게 네이버에서 결재 하시구

입금 한다음에 카톡 플러스에서 친추해서 카톡으로 매세지와 사진 20장을 슉~하고 보내면

쨘! 하고 온답니다 이번에도 주문해서 입금하고 택배로 받는데 단 3일걸림..

배송도 빠르고 뭐 특별한날 뭐 없나 싶으신분들 간단하게 요런거 해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저주 애용 하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생색내기 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싶어 이용하실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 놓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ivers/products/2372390582

 

추억을 디자인하다 필름앨범 spedear : THE GIVERS

35mm 필름에 사진을 담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여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