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이야기♖

3.편할것 같은 어플..

자 2020년의 안해가 벌써 이제 일주일로 접어들고 있네요!

다들 새로운 한해의 계획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음..아마 저도 그렇듯 여러분들도 작심삼일 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딱히 저만 벌써 안하고 있어서 그런건 아니구요..흠흠..

여튼 오늘은 이처럼 새해 계획이 마음대로 안되시는분! 또는 새로 계획 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하면 좋을것 같은 어플을 가져 왔습니다~!!

저도 깔아본지 하루정도 됐구요 시작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그 어플 이름은 바로바로~~

챌린저스 받는중...

챌린저스 라고 하는 엡 입니다..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구요 안드로이드 에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우연히 엡을 발견하고 이거다 싶었어요! 저같은 사람을 위한 엡인거 같았거든요!

그럼 간단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메인 홈 화면

메인 홈 화면 입니다 저런식으로 사소한 것들부터 큰것 까지..여러가지고 있습니다

책읽기 아래쪽에 몇주정도 챌린지를 진행하는지 그리고 몇명이 도전했고, 참가중인지

이런것들이 있네요

그중에 #하루일기 쓰기에 들어가 봤습니다

하루 일기쓰기 챌린지

들어가면 시작시간이 있구요 이 일기쓰기 챌린지에는 지금 80명 정도가 참가 하고 있네요

모인금액 이라고 있는데 이게 뭐냐면 챌린지 엡의 큰 시스탬중 하나 랍니다

바로 챌린지 에 돈을 걸고 하는거죠! 예를 들어 만원을 넣습니다..금액은 자유로 할수 있어요

그리고 챌린지를 하는데 사진 같은것들로 인증샷을 찍습니다 그래서 달성률을 올리는데요

여러명의 회원님들이 챌린지에 참가 그 챌린지의 85%이상 달성시

참가비 전액 환급을 받습니다 85%미만 달성시 개인 달성률 만큼 참가비를 환급 받습니다

85%미만 달성자가 받지못한 환급금은 상금이 됩니다

간단하죠? 100명이 도전해서 챌린지에 85명이상이 달성하면 전부 환급..

그리고 85%미만 달성 즉 70명 정도가 했다면 나머지 70명은 자신지 달성한 달성률 만큼

금액 환불 그리고 나머지 30명 정도가 받지못한 환급금이 상금이 되어 나머지 70명에게

나눠서 돌아간다는 말 이겠죠!

친구들하고 흔히 하는 내기의 어플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나 이번달 안으로 1키로 못빼면 님한테 내가 한우사줌ㅇㅇ 같은거?

간단한 챌린지

저는 이제 막 가입해서 아무것도 없지만...이런식으로 0원으로도 간단하게 도전할수 있는

간단한 챌린지 등도 있네요

마이패이지

이런식 으로 상금은 얼마나 탔는지 그리도 달성한것들 로 뱃지 같은것도 딸수 있고

재미난 시스탬이 많은것 같아요~~

아 맞아 추천인 시스탬이 있던데 저는 그냥 재가 알아서 들어간거라 추천인 못적었네요..

여러분들도 하신다면 아까우니까 그냥 추천인 AntCrown 해주세용~

사실 안하셔도 상관 없음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에 또 재미난것들 들고 또 오겠습니다~~ 슝~~

'- 리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6.특별한 선물 필름 앨범  (0) 2020.01.22
5.편의점 맥주 제주 위트 에일  (0) 2020.01.15
4.편의점 수제맥주 제주 백록담  (0) 2020.01.15
2.컵라면 리뷰~  (0) 2020.01.04
1.음...컵라면 리뷰  (0) 2019.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