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이야기♖

4.편의점 수제맥주 제주 백록담

안뇽하세요 앤트 크라운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음주가무를 열심히 즐기려 하는데요

직장인들의 낙이라면  뭐니 뭐니 해도 역시

샤워 후 먹는 맥주 한 캔 아니겠습니깤ㅋ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맥주 한 캔 하려고 했는데


유튜브 소련여자 채널을 보니 편의점 수제 맥주 먹는 거에 완전 꽂혀서 저도 달려 봅니다ㄱㄱㄱ!!!

제주 백록담

재가 산 맥주는 제주 백록담!!

평소엔 가성비가 엄청난 필라이트,필굿 등을 먹지만 오늘만큼은..!

오늘만큼은 3캔에 10500원 하는 수제 맥주를.. 큽..ㅠ

일단 캔이 이쁘네요 화이트 톤에 깔끔하고 아트적인 느낌입니다

편의점 수제 맥주 캔 진짜 이쁘게 잘 나옴..디자인 한 사람 칭찬해줘야 해 진짜...

제주 백록담 뒷면

간단하게 맥주의 이름과 맥주에 대한 설명이 써져 있어요~!! 너무나 영롱한 것..

그럼 마셔본 후기!

알콜 도수는 4.3 이네요~사실 도수 잘 신경 안 쓰고먹어서 이게 어느 정도 인지 잘 모르겠네요..

화이트 에일인데 거기에 향긋한 향이 섞여 있어요

그렇다고 맛이 향긋한 건 아니고

레알 향만 섞여있어서 맥주 맛에 지장을 주거나 하는 건 아니에요

이거 먹고 트림하면 입안이 상큼한 향이 남...

이게 무슨 향인가 했더니 한라봉이라고 써져있네요

제주도의 수많은 한라봉 특산물이 있죠...

난 그 한라봉 잘라서 초코 바른 그거 그거 빼고는 좀....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맥주는 개인적으로 성공적임!!

화이트 에일 특성상 씁쓸한 끝 맛이 있어요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좀 쓰다고 하실 수 있음

그리고 무엇보다 깔끔하네요!!!

'- 리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6.특별한 선물 필름 앨범  (0) 2020.01.22
5.편의점 맥주 제주 위트 에일  (0) 2020.01.15
3.편할것 같은 어플..  (0) 2020.01.06
2.컵라면 리뷰~  (0) 2020.01.04
1.음...컵라면 리뷰  (0) 2019.12.31